지난 1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10’에서는 6차 디스 배틀 미션을 위해 전지훈련을 떠난 티슬라 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대해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Mnet ‘쇼미더머니10’ ‘티슬라’ 팀 방송 제작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티슬라 팀은 지난 음원 미션 이후 팀 래퍼 던밀스, 소코도모, 노스페이스갓, 카키와 함께 청평호가 한눈에 보이는 '블랙' 숙소를 찾았다. 청평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지난 미션에서 쌓인 피로를 풀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다음 미션에 임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여기어때 ‘블랙’ 숙소에서 힐링을 선물받은 4인의 래퍼들은 프로듀서에 대한 보답으로 디스 배틀에서 꼭 승리하자며 전의를 불태웠다.

티슬라 팀의 힐링 여행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슬라 팀은 프로듀서와 팀원 구성이 완벽하다” “디스 배틀 미션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열띤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 10은 실력있는 래퍼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후 자이언티·슬롬, 그레이·송민호, 염따·토일, 개코·코드쿤스트 프로듀서와 팀원들과 선보인 음원 미션은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다음 미션을 통과해 우승까지 차지하는 래퍼에게는 1억5,0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호텔 한 달 살기가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