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톰 런던(이하 스톰)은 지난 12일 F/W 공식 모델인 김성재와 pH-1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발매된 2021 ‘말하자면 Remix’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故 김성재의 ‘말하자면’이 스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2021년 버전으로 재탄생하며 1990년대 당시에도 주목받았던 그의 음악과 스타일이 재조명 되고 있다."라며 이같이 전했다. 

스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말하자면 Remix 커버 이미지

그러면서 "스톰은 1995년 스톰이 전성기를 누릴 당시 모델이었던 김성재와 재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현재 힙합씬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래퍼로 자리잡은 pH-1을 동시에 모델로 계약한 바 있다. 스톰은 이에 그치지 않고 두 아티스트의 음악 콜라보 작업까지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성재가 pH-1과 함께 등장해 다양한 스톰의 아이템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라며 "최근 시장을 휩쓸고 있는 스트릿 스타일과 그가 가진 힙한 이미지가 잘 맞아 10대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에게 스톰의 의상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추가로 공개될 룩북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3D 기술로 재현된 김성재와 래퍼 pH-1이 스톰의 컬렉션을 입고 출연한 ‘말하자면 Remix’ 뮤직비디오는 오는 스톰 런던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