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박람회 ‘부산 드림베이비페어’가 올해 마지막으로 12월 2일부터 5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며 드림베이비페어는 이번 12월 행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인 이벤트 중 하나인 ▲로또 이벤트에서는 사전등록만 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유모차, 카시트, 전집 등 로또 급 경품을 받을 기회이다. 또 다른 메인 이벤트인 ▲산모 수첩 이벤트와 ▲드림둥이 이벤트에서는 출산 및 육아의 필수템들이 들어 있는 ‘드림 기프트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매주 진행 중인 ▲카톡 채널 친구 이벤트와 ▲경품 시그널 이벤트가 마감되었으며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로 추가된 이벤트로 ▲주차권 이벤트, ▲시크릿 박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포토존 이벤트, ▲게릴라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드림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되었으며, 많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고객분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생각하시고 많이 받아가시면 좋겠다”라며 "기본방역수칙을 준수 외에도 전시장 운영인원은 백신접종완료 또는 PCR검사 완료자만 상주 가능 하도록 운영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