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11월 05일부터 11월 0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이터널스
장르 – 액션, 드라마, 판타지 / 미국 / 155분
출연진 –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 매든, 젬마 찬,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로런 리들포프
줄거리 -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2. 듄
장르 – 모험, 드라마, SF / 미국, 헝가리, 캐나다 / 155분
출연진 –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줄거리 - “듄을 지배하는 자가 우주를 지배한다!”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시 샬라메)은 시공을 초월한 존재이자 전 우주를 구원할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모래언덕을 뜻하는 '듄'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다. 황제의 명령으로 폴과 아트레이데스 가문은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향하는데… 위대한 자는 부름에 응답한다, 두려움에 맞서라, 이것은 위대한 시작이다!

3.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장르 – 액션,SF,스릴러 / 미국 / 97분
출연진 –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우디 해럴슨
줄거리 - 히어로의 시대는 끝났다 ‘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 ‘에디 브록’(톰 하디) 앞에 ‘클리터스 캐서디’(우디 해럴슨)가 ‘카니지’로 등장, 앞으로 닥칠 대혼돈의 세상을 예고한다. 대혼돈의 시대가 시작되고, 악을 악으로 처단할 것인가?

4. 고장난 론
장르 – 애니메이션 / 미국, 영국, 캐나다 / 106분
목소리 – 쟈흐 갈리피아나키스, 잭 딜런 그레이저, 올리비아 콜맨
줄거리 - 최첨단 소셜 AI 로봇 ‘비봇’이 모든 아이들의 친구가 되는 세상. 비봇을 갖는 것이 유일한 소원인 소심한 소년 ‘바니’에게도 드디어 ‘론’이라는 비봇이 생겼다. 그러나 첨단 디지털 기능과 소셜 미디어로 연결된 다른 비봇들과는 달리, 네트워크 접속이 불가능한 고장난 '론' 자유분방하고 엉뚱한 '론'으로 인해 벌어지는 엉망진창,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함께하며 '바니'는 진실한 우정이 무엇인지 점점 깨닫게 되는데.. <인사이드 아웃> & <인크레더블 2> 제작진이 선사하는 새로운 우정과 특별한 모험이 시작된다!

5. 바다 탐험대 옥토넛 : 육지수호 대작전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 영국 / 60분
목소리 – 하성용, 정재헌, 엄상헌, 윤승희, 김을
줄거리 - 옥토넛, 이번 임무는 육지다! 바다 폭풍에 휩쓸린 옥토넛은 우연히 사막에 상륙한다. 바다 너머 육지에도 다양한 문제들이 있음을 알게 된 옥토넛. ‘옥토 요원’으로 새 친구 ‘포니’가 합류하고, 옥토포드 조종사 ‘대쉬’는 새로운 탐험선 ‘옥토레이’에 탑승해 사상최초 육지수호 대작전을 이끄는데... 해안부터 사막까지, 깊은 바다에서 높은 산 정상까지! 옥토넛의 새로운 모험이 지금 시작된다!

6. 아네트
장르 – 드라마, 뮤지컬 / 프랑스, 미국 / 141분
출연진 – 아담 드라이버, 마리옹 꼬띠아르, 사이몬 헬버그
줄거리 - 예술가들의 도시 LA, 오페라 가수 `안(마리옹 꼬띠아르)`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아담 드라이버)`는 첫눈에 서로에게 이끌린다. 함께 인생을 노래하는 두 사람에게 무대는 계속되지만, 그곳엔 빛과 어둠이 함께한다.

7. 세버그
장르 – 드라마, 스릴러 / 미국, 영국 / 102분
출연진 – 크리스틴 스튜어트, 안소니 마키, 잭 오코넬
줄거리 - 모두가 사랑한 할리우드의 아이콘 FBI의 표적이 되다! 1960년대, 할리우드와 프랑스를 오가며 활동하는 배우이자 누벨바그를 대표하는 아이콘 진 세버그(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흑인 인권 운동가 하킴 자말(안소니 마키)을 통해 적극적으로 인권 운동에 참여하지만, 이로 인해 FBI의 주목을 받게 된다. 정부를 비난하는 진의 거침없는 행보에 FBI는 신입요원 잭 솔로몬(잭 오코넬)에게 진과 하킴을 24시간 도청할 것을 지시하고 진의 가족과 명예, 그리고 경력까지 망가뜨리기 위한 음모를 꾸미는데… 가장 강렬한 실화가 펼쳐진다!

8. 기적
장르 – 드라마 / 한국 / 117분
출연진 – 박정민, 이성민, 윤아, 이수경
줄거리 -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 오늘부로 청와대에 딱 54번째 편지를 보낸 ‘준경’(박정민)의 목표는 단 하나! 바로 마을에 기차역이 생기는 것이다. 기차역은 어림없다는 원칙주의 기관사 아버지 ‘태윤’(이성민)의 반대에도 누나 ‘보경’(이수경)과 마을에 남는 걸 고집하며 왕복 5시간 통학길을 오가는 ‘준경’. 그의 엉뚱함 속 비범함을 단번에 알아본 자칭 뮤즈 ‘라희’(임윤아)와 함께 설득력 있는 편지쓰기를 위한 맞춤법 수업, 유명세를 얻기 위한 장학퀴즈 테스트,  통령배 수학경시대회 응시까지!  로지 기차역을 짓기 위한 ‘준경’만의 노력은 계속되는데...!  기란 없다  차가 서는 그날까지!

9. 빌리 홀리데이
장르 – 드라마, 뮤지컬 / 미국 / 130분
출연진 – 앤드라 데이, 트래반트 로즈, 가렛 헤드룬드, 나타샤 리온
줄거리 - 팝 보컬의 예술을 영원히 바꿔 놓은 재즈의 초상 ‘빌리 홀리데이’ 무대 위에선 모두의 박수를 받는 ‘레이디 데이’였지만 무대 아래에선 시대의 폭력과 광기에 끝없이 시달렸다. 도망칠 곳 없이 어둠으로 내몰린 삶 속에서도 그녀가 포기할 수 없었던 두 가지 세상을 위한 단 하나의 노래 그녀를 위한 단 하나의 사랑. Stay tuned for LADY DAY!

10. 퍼스트 카우
장르 – 드라마 / 미국 / 122분
출연진 – 존 마가로, 오리온 리, 린 어벌조노이스, 토비 존스
줄거리 - 19세기 서부 개척 시대, 사냥꾼들의 식량을 담당하는 쿠키는 표적이 되어 쫓기는 킹 루를 구해준다. 몇 년 후 정착한 마을에서 재회한 이들은 마을의 유일한 젖소의 우유를 훔쳐 빵을 만들어 돈을 벌기로 하는데… “우리에게는 지금이 기회야”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