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대표이사 최재수)가 지난 10월 3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크림’이 첫 론칭 방송에서 13,500개를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허수경이 출연해 네오디윰이 내장된 ‘칼비사노 프레스티지 멀티 매그사지’로 직접 시연을 펼쳤다. 피플앤코의 ‘칼비사노 엑스트라 캐비아 크림’은 이탈리아 Calvisano 지역의 깨끗한 물(Spring Water)에서 자란 철갑상어 벨루가 캐비아 추출물이 52% 함유된 크림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원스톱 콜드체인 공법을 통해 캐비아 속 유효성분을 추출했으며, 3중 다이아몬드 마이크로 공법으로 모공 사이즈 약 1,059분의 1로 미세 추출하였다. 또 캐비아 캡슐 안에는 캐비아 추출물, 피부 콜라겐 구성 9종 등이 함유되어 있다."라며 "EU 규정에 따라 품질 및 안전성 검증을 완료해 유럽 CPNP 등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라고 소개했다.

피플앤코 관계자는 “소비자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칼비사노 프레스티지 멀티 매그사지는 미세 자기장 운동이 초당 1500가오스의 힘으로 캐비아 추출물의 피부 흡수를 극대화했다”라며 "롯데홈쇼핑을 통한 2차 방송은 오는 12일 오전 7시 15분에 방영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