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플랫폼 샵백이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11월 알뜰 소비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 방법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샵백은 11월 한 달 간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휴 스토어의 캐시백을 상향 조정하는 등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쇼킹 페스타’를 전개한다. 먼저, 1일(월) 오전 9시부터 마이테레사에서, 오후 5시부터 아소스에서 경유 쇼핑 시 8% 캐시백을 제공한다. 날짜별로 네타포르테, 루이자비아로마 등에서 쇼핑 시에도 최대 15%의 상향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샵백 TV CF 영상 캡처

그러면서 "국내 쇼핑몰을 이용 고객을 위해 G마켓, 위메프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의 자체 할인행사에 더해 샵백을 경유해 이들 쇼핑몰을 이용 시 기존 보다 상향된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해외직구족이 자주 이용하는 스토어는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자체 행사 및 카드사 혜택 등을 동시에 이용하는 경우 겨울 아우터 등 패션 상품을 국내 백화점 가격 대비 4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11월 기준, 가장 많은 구매가 이뤄지는 카테고리로는 ▲럭셔리/패션 ▲가전 ▲뷰티/건강기능식품을 꼽았다. 평소 샵백을 통한 해외 및 국내 스토어의 구매 비율은 5:5로 비슷한 편이나, 11월 한 달은 다양한 해외 스토어의 자체적 할인 혜택에 따른 구매율 증가로 7:3 수준이다. 여행 카테고리도 강세다. 샵백의 3분기 여행 카테고리 거래액은 2분기 대비 75% 이상 성장했다. 특히 추석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샵백을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11월에 돌입하며 여행 카테고리의 성장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강조했다. 

최서영 샵백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11월에는 ‘럭셔리/패션’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올해는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며 ‘여행’ 카테고리가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연말까지 제휴 스토어별 캐시백 상향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의 합리적 쇼핑을 도울 예정이니 샵백에서 편안하고 합리적인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