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사탕’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과자나 사탕을 잔뜩 먹는 꿈
과자나 사탕을 잔뜩 먹는 꿈은 무언가로 인해 만족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특히 명예의 충족을 의미한다. 

2. 사탕이나 카라멜을 먹는 꿈
과자나 사탕을 잔뜩 먹는 꿈과는 조금 다르다. 사탕이나 카라멜을 먹는다면 이는 실제로 당뇨병으로 갈증이 생기고 피로로 기진맥진해진다. 회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기에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3. 다른사람에게 사탕을 주는 꿈
다른사람에게 사탕을 주는 꿈은 상대방이 자신을 따르도록 권유하는 꿈이다. 

4. 좋아하는 사탕 종류를 먹은 꿈
좋아하는 사탕 종류를 먹은 꿈은 꿈의 내용과 현실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이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하게 되거나 작은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한다. 

5. 사탕 받는 꿈
사탕은 명예를 상징하기도 한다. 이는 권세가 더 커질 것을 암시한다. 

6. 사탕을 먹는 꿈 
과자나 사탕을 잔뜩 먹는 꿈과 사탕이나 카라멜을 먹는 꿈이랑 조금 혼돈될 수 있으나 위의 두 가지와는 양과 또 종류에 차이가 있다. 일반적인 사탕을 일반적으로 먹는 꿈을 꾼다면 이는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사탕’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