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 히어로즈’가 오는 29일(금)부터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진행되는 ‘PBA 팀리그 2021-2022’ 4라운드(이하 후반기 1라운드)에 출전한다.

오는 29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PBA 팀리그 2021-22' 1라운드는 후반기 리그를 알리는 경기로 포스트시즌 진출팀의 향방을 가르는 중요한 길목이 될 전망이며, 후반기 1라운드 종료 이틀 후인 6일(토)부터 곧바로 후반기 2라운드가 이어지는 일정이기 때문에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각 팀들의 치열한 순위 다툼이 예상된다.

‘TS샴푸 히어로즈’는 지난 라운드의 아쉬움을 뒤로한 채 충전과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 지난 9월 28일 선수 보강을 위한 2차 드래프트를 진행한 ‘TS샴푸 히어로즈’는 최근 'TS샴푸 LPBA 챔피언십'에서 활약하며 준우승을 차지한 용현지를 지명해 전력 보강에 나섰다. LPBA 최연소 선수인 용현지는 LPBA 투어 5번째 대회 만에 준우승을 차지하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라운드 새 전력 보강으로 용현지 선수를 영입하였다. 기존 선수들과 원팀이 되어 이번 시즌 좋은 경기를 보여줬으면 한다. 이번 팀리그 후기리그를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쉼 없는 일정이 돌입하게 되는데 모든 선수들이 건강한 멘탈과 함께 경기에서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