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글랜스TV는 ‘불라방(불티나게 팔리는 라이브 방송)’ 더나플러스 편 앵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금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스페셜 쇼호스트로 SF9 인성이 참여한다. 지난 19일 진행된 1차 라이브 커머스에서 단품 최대 55%, 세트 최대 59% 할인과 샴푸 구매 시 앰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불라방X더나플러스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라이브를 특별 기획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불라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더나플러스 본편에서 배우 한채영과 SF9 인성은 더나플러스 본사를 직접 방문, 소비자들에게 불라방 전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협상에 나섰다. 더나플러스 담당자들과 마주한 한채영과 SF9 인성은 제품 특징을 꼼꼼히 따져보고 손수 제품 테스트까지 하는 등 진지한 자세로 협상에 임했다. 뿐만 아니라 SF9 인성은 광고 모델에 대한 욕심을 내비치며 틈새 영업으로 본인을 어필하는 등 천상 영업왕의 면모를 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라방’ 실장 역할로 대활약 중인 SF9 인성은 유튜브 콘텐츠에 이어 라이브 커머스에도 특별 출연한다. SF9 인성은 지난해 SF9 멤버들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에 출연한 적은 있으나 단독 스페셜 쇼호스트 도전은 처음이다. ‘불라방’ 유튜브 콘텐츠에서 특유의 재치를 뽐내며 활약 중인 인성은 성공적인 쇼호스트 데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불라방’은 이번 앵콜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 최대 55% 및 세트 최대 59% 할인과 그린테라피 샴푸 3천 원 특가 100개 한정 판매 등 역대급 혜택을 이어간다. 또한 구매인증 이벤트로 30명을 추첨해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며 특별 선물로 SF9 인성 친필 사인 명함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F9 인성의 정식 쇼호스트 첫 도전인 ‘불라방’ 더나플러스 편 앵콜 라이브 커머스는 금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