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 통해 여섯 번째 시그니처 향으로 ‘포 레스트(FOR REST)’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섯 번째 ‘포 레스트’는 대중과 팬덤에 모두 어필하는 섬세하고 모던한 향기로 다양성을 존중하는 논픽션의 젠더-뉴트럴한 이미지를 대변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포 레스트’는 프랑스를 바탕으로 글로벌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조향사 ‘바나베 피용(Barnabé Fillion)’과의 협업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니치 향수계의 신성으로 자리매김한 바나베 피용은 다양한 예술 분야와의 긴밀한 교류를 동력으로 향수 업계의 수식을 끊임없이 확장하며 인정받고 있다.

‘포 레스트(FOR REST)’ 명칭은 숲을 뜻하는 ‘포레스트(Forest)’와 쉼, 휴식의 ‘포 레스트(For rest)’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이름처럼 히노키 향을 머금은 숲속의 온천과 그곳에서 피어오르는 향긋한 수증기, 시원한 바람과 물기 머금은 돌 사이에 핀 이끼를 연상시키는 향으로, 섬세하게 표현된 우디 머스크를 베이스로 고요한 휴식의 이미지를 담아낸다.

제품은 ‘포 레스트 오드퍼퓸 (100mL)’, ‘포 레스트 오드퍼퓸 포터블 (30mL)’ 두 가지로 선보이며, 최고 수준의 원료만을 사용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이미지로 논픽션이 지향하는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한다.

한편 논픽션은 폭넓은 대중성으로 브랜드의 론칭을 알린 4종의 향(‘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포겟미낫’)과 니치한 감성의 ‘인더샤워’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아왔다.

논픽션 관계자는 “논픽션은 앞으로도 글로벌 톱티어 조향사들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신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10월 27일 공식 론칭하는 ‘포 레스트(FOR REST)’는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성수, 부산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