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은 여전히 길게 이어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모습 중 배달 문화의 발달을 꼽아볼 수 있다. 주말에도 외출을 자제하고 회사에서도 점심시간에 식당 방문을 줄이고 배달을 시켜 먹는 일이 늘고 있는 것이다. 빠르고 신속하게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은 좋지만 매번 같은 음식점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으며 질리는 현상도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미트일번지에서 아너스72 양념육 신제품 출시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류 브랜드 미트일번지에서는 아너스72양념육 라인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라인은 LA갈비, 양념 안창살, 양념 갈빗살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7,000원 상당의 미평 숯불 무뼈 닭발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미평 숯불 닭발은 자일로스 설탕을 첨가하여 건강한 맛을 강조하되 고춧가루와 땡초를 첨가해 중독성 있는 깔끔한 매운맛으로 건강한 야식을 찾는 분들께 호평을 받고 있다.

육류 브랜드 미트 일번지는 언제나 고객의 행복한 식탁만을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판매하겠다는 마음으로 토마호크, 티본스테이크, 무뼈닭발 등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육류를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 아너스72양념육을 개발하는 과정에서도 원료육부터 까다롭게 선별했던 것은 물론 잡내를 잡기 위한 손질 과정도 꼼꼼하게 이루어졌던 것으로 전해진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활동 중인 셰프들이 직접 수제 양념 소스를 개발했으며 보존료를 일절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육류 제품이다.

요즘에는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많지만 아무리 편하게 먹고자 해도 보통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은 양념 맛이 자극적이라 어린 자녀들과 즐기기엔 걱정되는 경우도 많다. 미트일번지는 강한 양념의 맛은 줄이며 감칠맛은 살리기 위해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하며 오래 걸린 시간만큼 뛰어난 맛을 자부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무엇보다 조리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캠핑 요리로도 손색이 없을뿐더러 집에서도 입맛이 없는 어르신부터 반찬 투정을 하는 어린아이들까지, 성인에게는 술안주로도 활용되며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트일번지 관계자는 “아너스72 양념육은 특제 소스와 함께 72시간 동안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 덕분에 양념이 잘 스며들어 육질이 부드러운 특징을 갖는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에 앞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슬리브 포장재 및 친환경 아이스팩을 선택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