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살롱이 집에서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시럽인 밀크티 베이스 원액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차살롱이 출시한 밀크티 시럽인 밀크티 베이스 원액 3종은 차이티시럽, 오지리널밀크티시럽, 쑥라떼시럽으로 김해 지역의 재료인 쑥, 생강, 찻잎을 활용하였으며 일반 설탕이 아닌 유기농 비정제설탕을 사용하였다. 차차살롱의 밀크티시럽은 주문 시 바로 당일 생산하고 7시간 냉장 숙성 후 바로 발송하며 유통기한은 제조날짜 이후 60일 이내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차차살롱에서 출시한 오리지널 밀크티 시럽은 김해 찻잎과 인도아쌈 찻잎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홍차의 오리지널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차이티시럽은 기존 차이티보다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스파이시한 현지의 맛을 차차살롱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했다. 쑥라떼 시럽은 김해어린쑥 100%로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차살롱의 2인 대표는 “차차살롱은 300ml의 밀크티 시럽 한 병으로 약 7잔의 밀크티를 만들 수 있으며 티 소믈리에, 티 블렌더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개발한 레시피다. 제품 레시피를 연구하는 과정에서도 다수의 다수의 티소믈리에와 티블렌더들에게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고, 만장일치로 선택된 레시피가 바로 밀크티 시럽인 밀크티 베이스 원액 3종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차차살롱에서 판매하는 밀크티시럽은 차를 알리기 위한 초기 아이템으로, 밀크티시럽을 통해 차가 어렵고 맛 없다는 인식을 가진 소비자들이 차에 대해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차차살롱 온라인 마켓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한 밀크티 시럽은 구매 시 레시피카드가 함께 발송된다. "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