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소비자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된 ‘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한국지역난방공사, 후니드가 수상했다.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소비자우선주의, 고객중심주의, 성혼지향주의’를 회사 운영 비전으로 두고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고객불만 사전예방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 불만의 사후 처리뿐만 아니라 사전 예방을 도모하고, 고객 불만 요소를 정밀 분석해 서비스 연구개발에 반영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업계 유일 외부감사법 대상법인으로서 매출액을 포함한 모든 재정상황을 투명하게 공시하고, 회원 수와 성혼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 신뢰도 및 만족도를 높여 공정거래위원회의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4회 연속 수상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 나아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