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 업체 위드짚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및 기존고객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3개월, 6개월, 8개월 계약하면 해당 계약기간과 동일하게 3개월, 6개월, 8개월을 추가하여 무상 지원하는 더블로 무상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고객이 약정한 계약기간만큼 더 주는 비상주사무실 ‘더블로 무상지원 이벤트’는 국내 전 지점(28개)에서 실시되며, 위드짚은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280만명을 넘어섰고, 10월 말 현재 이용고객은 12,222건을 달성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 상주형 공유오피스도 5개월 계약할 경우 5개월을 더 무상으로 지원하여 5개월 비용으로 10개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종로센터점, 청담점, 광화문점, 수원점에서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위드짚 김승환 대표는 ‘위드짚은 수도권 역세권을 중심으로 10인 이하의 소형 공유오피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로 스타트업 및 기업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무상지원 이벤트 외에 ‘신규 고객들을 위해 당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오후 15시까지 빠르게 계약 완료하여 고객에게 관련서류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서비스와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사무실 임대를 신청 후 익일 오전 11시까지 계약 완료하여 관련서류를 제공하는 레드데이 서비스도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