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보교육그룹은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부천지점을 지난 10월 초에 오픈했다며 예비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 쿠폰을 수량 한정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맘보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료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배움의 기회를 넓혀주기 위해 꾸준히 재료비 전액 지원은 한다"라며 "커피산업의 규모가 커지는 만큼 개개인이 겪는 치열한 경쟁구도에서의 적자생존을 위하여, 각 나라별 대표하는 디저트를 모아 하나의 교육과정을 만들어내, 수강생들에게 또 하나의 기회의 장을 마련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그러면서 "실무 중심의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의 주요 내용으로는 등록한 수강생에게 △원데이쿠폰 지급 △최대 50% 수강료 할인 혜택 △동반 가입 시 추가 혜택 △전 과목 재료비 전액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현재 맘보교육그룹은 부천과 안산, 청주 등 총 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요 학과의 시간제 강사가 아닌 전임제 강사를 배치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기능사자격증(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입시(국내외 대회 및 국제대회 등) ▲카페창업 ▲스킬업 과정(트래블디저트, 쁘띠디저트, 포레스트반) 등이 있다."라며 "맘보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지점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