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충남 온라인 일자리 페스티벌’ 통합일자리박람회가 충청남도와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원장 이시우)이 개최한 가운데, 충남지역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2021 충남 온라인 일자리 페스티벌’ 통합일자리박람회는 충청남도 도내 15개 시와 군, 12개 유관기관, 17개 대학교와 함께한다. 10월 22일(금)부터 11월 23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식은 충청남도 도지사 및 도의장, 일자리진흥원장의 릴레이 영상 환영사로 장식되었다.  

사진제공 = 일자리진흥원

금번 진행하는 온라인 페스티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인 및 구직 매칭, 화상면접, 공공기관 직무설명회, 취업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채용 전문플랫폼 ‘인크루트’와 협업을 통하여 채공 광고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페스티벌은 11월 23일(화) 하루 동안 진행된다. 충청남도 도지사 및 도의장, 유관기관장 등 내빈들과 함께 예산 스플라스 리솜에서 충청남도 우수기업 설명회, 우수 및 장애인 기업 시상식, 취창업 공모전 시상식 등 충청남도 도민들로 하여금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 이시우 원장은 “2021 온라인 일자리 페스티벌은 충남에서 처음 개최하는 통합박람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충남 도민들이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놓았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은 금번 페스티벌을 통해 충남 소재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취업활성화를 도모하고 도민들의 성공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니, 앞으로를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방법은 ‘2021 충남 온라인 일자리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