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wyd(와이드),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 진행
[IT이슈] wyd(와이드),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0.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yd(와이드)가 다가오는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V커머스 기반 쇼핑플랫폼 wyd는 10월 25일부터 화제의 신상 빼빼로 꼬깔콘맛, 제주감귤 맛/선호도를 확인할 수있는 '빼빼로 이상형 월드컵' 리뷰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콘텐츠를 시청하고 '좋아요', '팔로우' 활동을 누적하면 아몬드 빼빼로를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의 영상리뷰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내 영상을 보고 다른 사람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익금이 발생하는 wyd는 고객이 상품 정보와 리뷰를 담은 영상을 촬영하여 편집, 업로드하고 판매까지 가능하도록 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맞춤 콘텐츠 및 서비스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크리에이터 약 5천 명이 활동하고 있는 wyd는 창작활동을 하는 wyder 크리에이터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함께하는 wyder'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가 가입할 경우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지난 9월에 이은 'wyder 판매왕 시즌3'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0만원의 wyd머니를 지급한다."라며 "이달 말까지 신규 wyder로 전환 시 전환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하고 다양한 쿠폰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발견형 커머스 wyd는 재미있는 영상리뷰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V커머스 기반의 쇼핑 플랫폼으로 기반을 다져나갈 계획이다."라며 "한편, wyd에서는 BTSX자일리톨 에디션 3종을 단독 구성한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판매중이다.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BTS 브로마이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