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국가직 공무원과 서울시·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이 공무원 시험 일정에 맞춘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무원 합격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검증된 콘텐츠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본사 직영학원이다. 2022년 확대 채용 마지막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단기패스’와 합격할 때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패스’로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공무원 전문 교수진들의 명품 강의와 학습 효율성 향상에 최적화된 합격 교재로 9급 공무원 합격을 지원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은 고품질 학습 콘텐츠와 함께 빈틈없는 학습 관리까지 지원한다.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 ‘아케르’는 1:1 맞춤 카운슬링과 생활 관리 프로그램, 멘탈 관리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 9급 공무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설계한 독한 커리큘럼으로 학습을 완성시킨다. 집중할 수밖에 없는 독한 학습 환경도 제공한다. 데일리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전문 담임 배정, 통제형 자율학습, 프리미엄 학습 환경 제공 등으로 흔들림 없는 수험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또, 9급 공무원 수험생이 시험 준비 기간에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 시설 및 편의 시설도 마련했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함께 어느 자리에서나 선명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영상 및 음향 장비를 갖춘 강의실, 수업 시간 외에 자유롭게 자율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자습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다. 

9급 공무원 합격을 위한 빈틈없는 콘텐츠와 합격 시스템은 독한 에듀윌 공무원 수원학원을 비롯해 전국 7개 직영학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