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오픈 5주년을 기념해 31일까지 ‘바바 서프라이즈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바더닷컴의 오픈 5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고객 사은행사다. 패션의류, 패션잡화, 뷰티, 헬스용품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부터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바바그룹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바바더닷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프리미엄 오픈 플랫폼으로 거듭난 ‘바바더닷컴’의 관련 퀴즈를 풀고 정답을 입력하면 10%, 15% 할인쿠폰 2종을 즉시 지급한다.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한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5시, 선착순 5,000명에게 랜덤쿠폰을 지급한다. 바바더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5,000원 e포인트, 1만원, 3만원, 5만원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웰컴 바바 기프트’도 있다. SMS 수신 동의 후 웰컴 기프트를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당일 선착순 미당첨 시 익일 재응모 가능하다. 또한 친구 초대하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링크를 친구에게 전송해 함께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1,000원 e포인트를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아이잗컬렉션 캐시미어 100% 스티치 코트’, ‘앵커 로드니 부클 재킷’, ‘쉘 바게트 백’, ‘페프스튜디오 입체 포켓 사파리 자켓’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27일 저녁 7시, 네이버 라이브방송 ‘[월간특가] 더아이잗뉴욕 아우터 가이드 10월호’를 60분간 실시한다. 바바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더아이잗뉴욕’의 MD가 직접 추천하는 ‘FW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최대 70% 할인 상품을 준비했으며, 바바패션 스토어찜 2,000원 할인쿠폰과 알림 신청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올해 5주년은 바바더닷컴이 프리미엄 오픈 플랫폼으로 거듭나며 큰 성장을 이룬변곡점이었다”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준 고객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