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트리앤씨X민음사, 영화 '듄' 개봉 맞아 '샌드 듄 사막미스트' 이벤트 진행
[브랜드이슈] 트리앤씨X민음사, 영화 '듄' 개봉 맞아 '샌드 듄 사막미스트'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0.2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화장품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가 영화 ‘듄(DUNE)’ 개봉을 기념해 원작 소설 구매 시 자사의 ‘샌드 듄 사막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알라딘과 교보문고, 예스24에서 '듄' 원작 도서를 구매하면 누구나 트리앤씨(TREEANNSEA)의 샌드 듄 사막미스트 100ml를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리앤씨 공식몰을 통해 샌드 듄 사막미스트를 구입 후 영화와 원작소설 ’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듄' 초대권도 증정한다.

영화 ‘듄’은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원작 소설 ‘듄’은 전 세계 2,000만부의 판매를 기록한 SF 역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스타워즈에서부터 왕좌의 게임까지, 역사상 가장 많은 영향력을 끼친 SF다.

미래의 사막 행성인 '아라키스'를 배경으로 이어진 우주 문명에 관한 이야기로, 정의와 공정을 상징하는 '아트레이데스' 가문과 불의와 탐욕을 은유하는 '하코넨' 가문의 갈등, 황제의 계략이 얽혀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진다. 특히 소설 속 중요 자원인 '스파이스'를 중심으로 두고 벌어지는 우주 세력들 간에 벌어지는 암투를 그렸다.

이러한 소설 듄과 이름이 같은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미스트’는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불리는 제품이다. 천연유래 픽서 효과로 알려진 풀루란 성분과 사막장미추출물이 90%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준다. 여기에 메이크업 전후에도 무너짐이 없으며, 기온 변화가 급격한 요즘과 같은 날씨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트리앤씨(TREEANNSEA)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트리앤씨의 제품과 도서 제목이 같아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더욱이 소설 듄은 사막 행성 ‘아라키스’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자사의 미스트 역시 건조한 사막에서도 촉촉함을 유지 할 수 있는 사막 미스트로 공통점이 많아 더욱 뜻깊은 콜라보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