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한국소비자평가는 내달 중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펫 케어 어워즈' 결과를 발표한다고 22일 밝혔다.

본 어워즈는 반려동물이 인간에게 주는 사회적, 정서적 교감의 역할이 증명됨에 따라 펫 케어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동시에 소비자평가를 통하여 우수 업체를 선정 후 대중에게 소개해 그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실시된다.

전국 규모로 진행되는 본 어워즈는 7~9월 중 분야별 포털 사이트 내 소비자들이 평가한 □리뷰수 등을 참고한 기초 조사에서 상위 후보군을 선정했으며 10월 중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동물병원, 온라인 반려동물용품 판매처 등 세부 부문에서 엄선된 후보자들은 후보 등록후 지역별, 부문별로 진행되는 어워즈 일정에 따라 세부 최종평가를 거쳐 1위 업체를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에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나머지 자세한 어워즈 일정 및 세부 평가 기준 등은 한국소비자평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펫케어 어워즈는 심리적으로 안정감과 친밀감을 주는 가족 같은 존재인 반려동물을 케어하는 업체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이번 어워즈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펫케어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국내 펫케어 서비스 산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반려동물 관련 전문 발표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CA 어워즈는 이미 각 산업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데,.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삼성 ▲SK ▲CJ ▲이랜드 ▲국민은행 ▲벤츠코리아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이 수상했으며, ‘KCA 문화연예시상식’에서는 ▲최수종 ▲하정우 ▲조인성 ▲송승헌 ▲박보영 등이 수상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KCA 앱 어워즈’를 통해 ▲KT ▲SK텔레콤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등이, ‘KCA 프랜차이즈 어워즈’에서는 ▲BBQ ▲애슐리 ▲자연별곡 등이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