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가 10월 25일(월)부터 11월 7일(일)까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누베르는 행사 기간 동안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페셜 스킨케어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80만 원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4만 원과 5만 원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아줄렌시카 4종 샘플키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 행사를 위한 전용 특별기획 세트도 마련됐다. ▲수면팩&에센스(기미세트) 구매 시 펩타이드 스킨 토너(120ml) 증정 ▲클렌징폼&수분크림(모공세트) 구매 시 코코넛 마스크팩 1박스 증정 ▲바디크림&핸드크림 구매 시 앙리제이 핸드크림(75ml) 증정 ▲링클 크림 구매 시 펩타이드 에멀전(120ml)&시그니처 손수건을 증정한다.

한편, 르누베르는 고령화사회에 수반한 피부 노화의 상징은 '주름'이라는 고민에서 시작하여, 자사만의 가치를 담은 원료와 처방, 그리고 16년간 쌓은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기술력으로 브랜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아줄렌시카,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7년부터 올해까지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 브랜드 대상으로 인정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