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는 지난 9월 가을사과를 주제로 신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메뉴로 출시된 가을 사과 음료는 △가을사과 릴렉싱티 △애플 요거 비안코 프라페 △애플 캐모마일 리프레셔 3가지 종류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그러면서 "2021 F/W 메인 메뉴로 선보인 것은 ‘가을사과 릴렉싱 티’다. 비타민 가득한 사과와 유자에 향긋한 레몬머틀 티를 더해 상큼함과 새콤달콤함을 온전히 담은 것이 특징인 ‘블렌딩 티’다."라며 "‘애플 캐모마일 리프레셔’는 캐모마일 티에 제철 사과의 풍미를 듬뿍 담아 상큼함을 강조했고, 건강한 맛과 신선함으로 마시는 순간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애플 요거 비안코 프라페’는 실내 생활이 길어지는 상황에 맞춰, 답답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메뉴로 선보인다."라며 “이번 가을 시즌 신 메뉴에는 국내산 사과에 건강과 힐링에 안성맞춤인 허브티 등을 더불어 활용해 커피를 마시지 못하거나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이번 가을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인증샷 이벤트’와 배달의 민족 할인 행사를 매주 토, 일, 월요일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