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이 이탈리아 주얼리의 섬세한 세공과 데일리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스타노떼(STANOTTE)’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어 ‘STAR’와 이탈리아어로 밤을 뜻하는 ‘NOTTE’가 결합된 ‘스타노떼(STANOTTE)’는 어두운 밤 찬란하게 빛나는 별과 달을 모티브로, ‘밤의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미스터리한 판타지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판타스마고리아의 판타지와 신비주의적인 감성을 담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메트로시티만의 하이 크래프트 퍼포먼스 디테일을 더해 한층 섬세하게 디자인된 21F/W 메인 컬렉션이다. 

이탈리아 주얼리 특유의 완벽한 세공으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지만 디자인 자체는 캐주얼한 감성을 갖고 있어 데일리용으로 착용하기에 적합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중 SN1407, GE0407, GN1408, GE0406의 경우 반짝이는 별빛의 모습을 볼륨감 있는 3D 형태로 모던하게 표현한 네크리스&이어링과 촘촘하게 세팅된 큐빅 스톤과 매끄러운 곡선이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해주는 아이템이다. 

GN1402, GE0402, SE0404, SB2403, SR3404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의 반짝임을 새롭게 재해석한 21FW 뉴 아이코닉 모티브 라인으로 신비롭고 영롱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감성으로 다양한 의상에 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인이다. 

마지막으로 GN1401, GE0401 라인은 별의 섬광을 플랫한 금속으로 모던하게 디자인한 14K 네크리스&이어링이다. 밤하늘 밝게 빛나는 별과 달을 모티브로 한 ‘스타노테’의 콘셉트가 잘 드러나는 라인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스타노떼는 이탈리아 주얼리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하면서도 데일리한 감성이 잘 어우러진 신비로운 라인”이라면서 “유니크하지만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 주얼리 추천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