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의류 쇼핑몰 모던&시크한 샵보얼은 2021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프랑스 파리 촬영 컨셉을 더해 사이트 리뉴얼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샵보얼 대표는 "유럽 속 샵보얼의 무드를 녹여내면서 가을, 겨울 신상 아이템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선선해지는 요즘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니트, 코트, 아우터류 들도 많은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빈티지한 가을 느낌도 한껏 느낄 수 있는 울 100% 소재의 머플러와 유행하는 니트 버킷 햇에 빈티지 무드를 자아낼 수 있도록 스타일링에 많은 신경을 썼으니 샵보얼의 감성이 잘 전달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샵보얼은 프로멀 마케팅과 오랫동안 함께하면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상품을 보여주는데 아끼지 않고 힘을 쓰고 있다. 프로멀 마케팅은 패션, 의류만 전문적으로 매출 증가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회사이다."라며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여성의류 쇼핑몰로 매주 월요일에 맞춰 60~150개 이상의 신상품을 업데이트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샵보얼은 공식 홈페이지 및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고 빠른 신상 정보는 샵보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