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에서 N°5 보틀 디자인의 리미티드 홀리데이 캘린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넬에서 처음 선보이는 어드벤트 캘린더인 ‘N°5 캘린더’는 다른 캘린더와 다르게 5~31까지의 번호가 매겨진 27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5는 N°5 향수를 의미하고, 31은 샤넬의 신화적 주소 깡봉가 31(31 뤼 깡봉)을 상징한다.

또한 N°5 캘린더는 샤넬의 가장 상징적인 제품들과 이 캘린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을 포함하여, 박스를 열어볼 때마다 특별한 선물을 받는 것 같은 놀라움과 설렘을 선사한다.

N°5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루쥬 알뤼르 립스틱, 레드 컬러의 르 베르니, N°5 오 드 빠르펭 보틀, 숫자 5가 새겨진 브레이슬릿, 특별한 스노우 볼 그리고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향수만을 위해 제작된 다양한 액세서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N°5 10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캘린더는 11월 1일부터 한정으로 출시되어 전국 샤넬 뷰티 매장과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경우 특별한 딜리버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