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 ESTINA)가 일찍 찾아온 겨울을 맞아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이에스티나는 공식몰에서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주얼리 및 핸드백을 최대 85% 할인해주는 온라인 단독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라며 “리본 모티브 주얼리 ‘제이리본’부터 로맨틱한 데이지 꽃을 모던하게 표현한 ‘마르게리타’ 주얼리 등이 14K 골드부터 실버까지 폭넓게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의 조엘 핸드백을 시즌 유행 컬러인 베이지, 핑크 베이지, 블랙의 다양한 컬러로 마련해 겨울 의상에 센스 있게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번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최대 1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선착순 2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주얼 텐션 케어 립밤’을 증정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이어 "한편 제이에스티나 공식몰에서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머플러를 신규 출시했다. 따뜻한 보온성은 물론 베이직한 디자인을 지닌 신제품 머플러는 블랙, 아이보리, 오트밀, 코코아, 차콜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다양한 의상에 어울리는 폭과 길이가 실용적이며 현재 35% 할인된 가격인 3만대의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가을∙겨울 간절기 시즌을 맞아 데일리룩의 포인트가 되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제이에스티나 ‘패밀리 세일’ 프로모션 및 익스클루시브 머플러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