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를 출시 한 바 있는 브랜드 ㈜장수산업이 오는 21일 목요일 오전 6시 45분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신제품 워셔블 온수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장수돌침대 신제품 워셔블 온수매트는 통째로 물세탁이 가능하며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슬림 폴더블 스타일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불처럼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가열 속도가 빠르고 온도 편차가 적은 퀵 분리난방 시스템을 갖춰 2명이 사용하더라도 각자 원하는 온도에 맞출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 장수돌침대)

그러면서 "또한 워셔블 온수매트는 안전도 놓치지 않았다. 수위 감지센서, 화재방지, 동파방지등 8가지 안전장치와 더불어 전자파와 라돈, 환경유해물질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11가지의 특허 및 인증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지면서 온열 가전 제품에 관심이 급등하고 있다”며 “이번 새롭게 출시한 워셔블 온수매트는 장수돌침대의 모든 수면과학 기술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으로 고객분들께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CJ오쇼핑 플러스와 함께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장수돌침대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침대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한 것에 이어 지난 6월 경제 발전과 사회 공헌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 포장을 수훈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 브랜드 대상 역시 1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