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가 신라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이어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지난 2019년 신라 인터넷면세점과 롯데 인터넷면세점에 이어 이번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까지 입점하면서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바노바기는 이번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바노바기 스테디셀러인 젤리마스크 7종(리프팅, 릴렉싱, 하이드레이팅, 화이트닝, 바이탈라이징, 시카, 포어타이트닝)과 호일마스크 3종(브라이트닝, 에이징, 아쿠아), 그리고 인젝션 마스크 4종(화이트제이드, 베이비페이스, 안티옥시던트, 워터글로우)은 입점을 기념해 1+1의 파격 할인을 진행하며, 골드/실크 인젝션 마스크는 2+1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입점한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기존 신라 인터넷면세점과 롯데 인터넷면세점에 입점 되지 않은 바노바기의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인 카밍케어 라인과 리쥬버네이팅 바이탈라인까지 입점되어 바노바기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리쥬버네이팅 바이탈라인(소프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크림)은 이탈리아 칼리켐(Kalichem)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철갑상어 정소에서 추출한 PDRN을 함유하여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최근 뷰티 인플루언서 샨토끼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여 큰 인기를 모았으며,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카밍케어라인(젤투폼, 모이스처 패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톤업 선스크린)은 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10중 히알루론산과 장미추출물, 칼라민, 알란토인 등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입점과 관련하여 바노바기 관계자는 “코로나라는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전년 대비 약 30% 이상 성장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중국, 일본, 러시아, 미국, 영국 등 점차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