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EGOIST)’가 브랜드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민영은 니트와 원피스, 재킷 등 겨울 헤리티지 아이템을 활용해 그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번 겨울 헤리티지 라인은 재미있는 디테일들이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에고이스트만의 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전개하는 제품은 코디하기 좋은 체크소재의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연말 분위기가 나는 카드게임에서의 모티브를 얻어 유니크하면서도, 강렬한 레드와 컬러대비를 통해 엣지있게 표현한 제품들이다. 

이번 에고이스트 헤리티지 라인 신제품은 오는 10월 2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는 7일간만 한정 10% 할인 쿠폰 발급 및 랩코스(LAP COS) 드레스 퍼퓸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과 에고이스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는 본격적인 겨울 쇼핑 시즌을 맞아 전국 백화점에서 ‘에고이스트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1월 5일부터 총 10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F/W 신상품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리워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