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평소 자녀의 결혼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자녀결혼 가능성을 체크할 수 있는 테스트를 공식 결혼사이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자녀 결혼 가능성 테스트는 20년간의 성혼 사례 케이스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누구나 퍼플스 만남사이트에서 별도의 가입 없이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결혼적령기 자녀의 성별, 나이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노블레스 전문 VIP 커플매니저가 결혼 확률을 분석한 뒤 적합한 맞선 상대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이다. 

퍼플스 관계자는 “최근 2030 미혼남녀가 자기관리와 커리어를 쌓는데 바쁜 이유로 누군가를 만날 여유가 없거나 결혼에 관심이 없을 수 있다”며 “자녀에게 안정적인 배필을 찾아주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부모님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자녀결혼 테스트를 무료로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 본사를 중심으로 전국지점을 운영 중이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소비자 권고사항을 준수하고 있는 성혼중심제 전문업체이다. 

가입 시 퍼플스 VIP 성혼 전문가만의 차별화된 밀착 관리로 맞춤형 맞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철저한 서류 인증과 함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안심번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