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차, 꽃차코디얼 전문 브랜드 ‘우리꽃연구소’에서는 지난 10월 8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우리꽃연구소’와 자사 뷰티브랜드 ‘팜플레르’ 동시 입점 소식을 알려왔다.

지난 2006년부터 10년 이상 꽃 제품에 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꾸준히 시장을 선도해온 ‘우리꽃연구소’는 자사 전 제품을 당사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경북 영주·봉화에 위치한 꽃 농장에서 재배해, 다양한 원물 꽃차부터 티백꽃차, 선물세트 등을 나이 드신 분, 임산부, 어린아이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하게 내놓고 있는 꽃차 전문 회사이다.

이번에 동시 입점하게 된 ‘우리꽃연구소’의 뷰티브랜드 ‘팜플레르’는 지난 3년여 간 꽃 성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꽃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티옥시 플로랄-10으로 특허를 취득했고 지난 두번의 와디즈 펀딩을 통해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얻은 ‘플라워 탈모케어 샴푸 & 헤어토닉’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뷰티제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꽃차 전문 브랜드 ‘우리꽃연구소’와 뷰티브랜드 ‘팜플레르’의 다양한 원물꽃차와 태백 꽃차, 선물세트, 플라워 탈모케어 샴푸 & 헤어토닉 제품은 ‘우리꽃연구소’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광주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