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키렌(Kyren)을 보유하고 있는 라이크뷰티와 상생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체스터톤스 속초의 968개 객실과 사우나, 스파 등 고객 편의 시설에서 사용하는 모든 어메니티를 키렌 제품으로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향후 체스터톤스 속초를 키렌의 브랜드 체험관으로 운영하고, 키렌 제품 구매 고객에게 체스터톤스 속초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공동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키렌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내추럴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공향료 등의 인체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가진 사람 또한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키렌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네이처 샴푸는 98%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홈살롱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모이스처 네이처 트리트먼트 또한 실리콘 대신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사용해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켜주는 홈케어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키렌은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를 비롯한 해외 시장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지난해 태국 유명 백화점 고메마켓과 국민마트 탑스마켓,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 등의 현지 유명 매장에 공식 입점했을 뿐만 아니라 태국 로컬 홈쇼핑인 ‘오쇼핑’에도 진출해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체스터톤스는 위탁운영하는 생활숙박시설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선정하는 모든 과정에서 고객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키렌과의 협약을 통해 체스터톤스 속초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체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강혜연 라이크뷰티 대표는 “이번 상생협약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춘 생활숙박시설과 코스메틱 브랜드의 최초 B2B 제휴라는 데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체스터톤스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키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과 브랜드 밸류 증진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가족단위 고객의 4계절 휴양소인 ‘체스터톤스 속초’와 커플 단위 고객의 감성적인 휴양소인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 고품격 단지 내 장기숙박용 레지던스인 ‘라군인테라스’에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여가·레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