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1일(목) 홈앤쇼핑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 특집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특집전은 TS가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마다 5월과 10월에 진행하는 스페셜 방송이다. 21일(목)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 동안 선보이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샴푸 구성(500g 5통, 6g 8매) ▲샴푸 더블 구성(500g 10통, 6g 16매) ▲트리트먼트 구성(500g 4통, 6g 8매, 트리트먼트 500ml 1통)의 총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직 방송 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구성은 TV홈쇼핑 통틀어 올해 마지막 혜택으로 구매 시 홈앤쇼핑 최대 20% 적립이 가능하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황금빛 영양성분인 금, 황금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및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기술 제휴를 통해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으로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등 제품 효능을 입증했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했고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쳤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급격히 기온이 떨어지면 실내외의 온도 차 때문에 두피가 민감해져 각종 두피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이에 두피와 모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