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모터스가 새로운 타입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커스텀 차량을 분당 전시장에서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씨엔모터스는 신형 카니발 차량을 기반으로 루프를 제작해 CN 하이리무진을 완성하고 있다. CN 하이리무진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실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타입은 ‘프라이빗함’에 초점을 두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 고급 의전차를 연상하도록 만들어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열은 버킷확장형 리무진시트가 적용된다. 버킷확장형 리무진시트는 주행 시 몸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메모리폼을 이용해 장시간 이동에도 푹신한 쿠션감을 느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신규 타입의 2, 3열은 모든 기능을 전동으로 이용할 수 있다. 2열은 프리미엄 릴렉션 시트를 적용해 스마트 터치식 컨트롤러로 편의성을 높였다. 전동 침대형 리무진시트를 장착한 3열도 동일하게 전동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180도 각도조절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이 외에도 허니콤 블라인드 커튼을 장착해 프라이빗한 공간감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스페이스 무드램프, 풀 트리밍 작업 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라며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며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단 하나뿐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