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이 “WAKE UP YOUR CONCEPT” 캠페인을 런칭하며 배우 배두나를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관계자는 "WAKE UP YOUR CONCEPT 캠페인은 “패션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휩쓸리듯 따라가는 트렌드가 아닌 스스로 완성하는 자신만의 컨셉 (정체성)”이라는 W컨셉의 패션 철학을 담은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이다."라고 소개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W컨셉

그러면서 "배우 배두나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뮤즈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로서 차별화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두나의 진정성과 확고한 가치관이 패션의 본질에 집중하고 소비자들에게 항상 새로운 패션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W컨셉의 방향성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배두나는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한 이후 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대표적인 패션 셀럽이기도 하다. 늘 화제가 되는 일상 스타일은 물론 공식 석상 및 화보에서 과감하고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가 온라인 패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W컨셉과 만나 차별화된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W컨셉 TV 광고에서 배두나는 컨셉 (정체성)없이 비슷하게 따라 입으라는 패션앱들에게 “너흰 컨셉이 뭐니?”라는 질문을 던지고, 언제 깔았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쇼핑앱들 사이에서 “알 사람은 다 알죠”라는 멘트로 W컨셉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전달한다.

TV 광고와 함께 공개된 패션 화보에서도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빅카라 실크 블라우스부터 루즈한 핏의 싸이하이 레더 부츠 등 W컨셉에서 판매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컨셉으로 소화해냈다.

W컨셉 담당자는 “배두나는 본업인 배우로서의 커리어도, 패션 업계에서의 영향력도 대체불가능한 연예인으로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의 W컨셉의 리더십을 상징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배두나 역시 W컨셉의 철학과 메시지에 깊이 공감해 모델 제안을 흔쾌히 수락한 만큼 앞으로 보여드릴 W컨셉과 배두나의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