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밀리

주식회사 닥터밀리그램이 운영하는 영양제 추천 앱서비스 '닥터밀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닥터밀리그램'은 의사들이 직접 엄선해주는 영양제 추천 서비스 앱으로 영양소별, 질환별로 내게 맞는 최적의 영양제를 쉽고 편리하게 추천해준다. 또한 영양제 복용 상식, 보관법, 성분 정보 등을 의사가 직접 설명해준다.

이번 리뉴얼은 의사들의 전문지식을 통한 콘텐츠 확대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영양제를 추천받을 수 있는 편의성 중심으로 진행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AI추천 기능을 보다 정교화해, 각 사용자에게 잘 맞는 영양제 추천 기능이 강화되었다. 추천 알고리즘은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과 등 닥터밀리그램 의사들이 직접 개발했다. 

신설된 '꿀팁' 메뉴는 닥터밀리그램 의사들이 직접 영상을 통해 전문지식을 전하는 탭이다. 상황별 영양제 추천, 영양제 복용법, 영양소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에게 알맞은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는 '필터'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닥터밀리그램 의사들이 선별한 필터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고, '닥터 PICK'을 통해 의사들이 직접 추천하는 제품도 알아볼 수 있다.

닥터밀리그램을 창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윤서영 대표는 "전문가 의견, 개인취향, 가격 등 건강식품을 고를 때 도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무분별한 광고에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닥터밀리그램을 통해 각 개인에게 꼭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