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와 장원영의 2021 겨울 컬렉션을 선보이고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키르시는 지난 12일 키르시 브랜드 모델로 아이즈원 장원영을 발탁하고 2021년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장원영이 착용한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해 다양한 구스다운과 플리스 자켓, 패딩 베스트 등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14가지 아우터를 소개했다.

이번 시즌 상품 중 아우터 13종과 장원영이 직접 추천하는 키르시 코디 아이템을 에이블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체리 노르딕 니트 핑크’와 ‘덕다운 숏패딩 블랙’을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았다. ‘체리 플리스 자켓’과 ‘위티 버니 후드티’ 조합으로 편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링도 추천한다. 

에이블리는 오는 24일까지 키르시 아우터 상품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르시 겨울 신상 라인업을 포함해 ▲리버서블 숏 다운 패딩 ▲체리 퍼 다운 숏 자켓 ▲두들 체리 패딩 등 아우터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장원영의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에이블리는 키르시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에이블리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0월 한 달 동안 스트릿 캐주얼 아우터 상품 7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사이즈, 색상 차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도 에이블리 상품권으로 캐시백 해주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직접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키르시는 지난 1월 에이블리 입점 이후 MZ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키르시에서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KIRSH BLENDING)’도 에이블리 뷰티 카테고리에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감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