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스타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 쿠폰을 적용하면 ‘101 워터 뱅뱅 스킨 미스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징스타 ‘101 워터 뱅뱅 스킨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토너 대용 미스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 진정용 미스트로 스프레이 타입의 미세 안개 분사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한 수분 입자들이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된다. 

여기서 수분 지퍼백 3-STEP이란 수분공급-수분저장-수분보호막 형성으로 피부 빈틈 사이로 깊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층 사이 수분 증발을 막는 동시에 오랜 시간 수분을 저장할 수 있다. 다음 단계에서 공기 중 수분을 끌어 모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 상태를 더욱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1 워터 뱅뱅 스킨 미스트’는 오렌지껍질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 첨가해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진정시킬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신규회원가입 혜택을 이용하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징스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신규 가입 쿠폰을 적용할 경우 1만 9천원 상당의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습&진정 미스트가 필수인 건조한 가을, 겨울철에 ‘101 워터 뱅뱅 스킨 미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관계자는 “1020 아이돌 스타들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담은 영브랜드 라이징스타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신규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돌화장품으로 유명한 라이징스타의 전 제품은 저자극 원료를 배합했고 천 번이 넘는 임상실험으로 안전성, 기능성 검증을 마쳤다. 특히 ‘101 워터 뱅뱅 스킨 미스트’는 20년간 수많은 스타들이 피부를 담당한 한규리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냈다. 이번 신규 가입 혜택을 통해 ‘101 워터 뱅뱅 스킨 미스트’를 100원의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