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스피치 전문 브랜드 키즈스피치예소스가 오는 11월 청년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년취업지원 캠프는 코로나로 인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젊은 청년들이나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되어 취업을 포기한 청년들에게 스피치강사로서 강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무료 자격증과정과 자격증발급이 제공된다.

키즈스피치예소스는 심리와 스피치를 융합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의 자존감과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뇌과학 연구소와 MOU를 맺어 좌우뇌균형 발달을 위한 스피치 프로그램을 개발한 어린이 전문 교육 브랜드로 현재 서초, 반포, 강동 고덕, 송파 위례, 분당 수지, 경기광주, 수원 동탄, 천안 아산 등 전국 8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 전문 교육 기관이다.

키즈스피치예소스가 진행하는 이번 청년취업 장려 프로그램은 4주간 80만원 상당의 키즈스피치예소스의 강사 양성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키즈스피치지도사 자격증은 물론 면접을 통해 키즈스피치예소스 스피치강사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번 취업 장려 캠프에 지원해 키즈스피치예소스 전임강사로 3년 이상 근무한 강사는 키즈스피치예소스 브랜드 창업 시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지원 혜택까지 받게 된다.

키즈스피치예소스 대표이자 예소스어린이교육연구소 소장 이주아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장기적으로 취업을 하지 못해 취업을 포기한 취업포기자가 최대를 기록했다는 기사를 접하고, 청년들의 취업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청년들에게는 전문적인 스피치강사양성 과정을 제공해 전문성을 갖출 수 있게 하고, 예소스 가맹점들에게는 질높은 강사 수급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즈스피치예소스 분당수지센터 이슬 원장은 “예소스는 강사부터 원장까지 승진할 수 있는 열린 기회가 주어진 기업이다. 나 역시 강사로 시작해 현재는 한 지점을 운영하는 원장이 됐다. 예소스 스피치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과 열린 승진 기회와 정기적 교육을 통해 자기 계발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이 일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열정과 어린이 교육에 관심이 있는 청년이라면 이 일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예소스어린이교육 연구소가 주최하는 청년취업지원캠프는 오는 31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 워크넷의 강사지원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예소스 본사 전화를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