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및 미디어에 최적화된 무선 이어폰 에이투 AG21 블루투스 이어폰을 일렉트로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가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색감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에이투만의 독자적인 ATMD 시스템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누구든지 쉽게 인테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라며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은 무광, 유광재질을 모두 사용해 고급스러운 재질감과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Airoha 1536 칩셋을 탑재해, 최적화 회로를 도입했다. 그 결과 이어폰의 전원이 켜지며 등록된 기기는 바로 연결까지 가능할 수 있다. 평균 5~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최대 4회정도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며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최신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S20이나 엘지윙, 갤럭시폴드과 동일한 충전케이블로 에이투픽의 충전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일'렉트로마트는 오프라인 전자제품에 있어서 대표적인 마켓으로 지난 6월 AG21 게이밍 블루투스 이어폰과 AW332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입점되어 판매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