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의 필터 샤워기 원조 브랜드 ‘바디럽 (BODYLUV)’에서 배우 현빈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퓨어썸의 필터가 물을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상태로 만들어준다는 점에 착안, “백 투더 퓨어(Back to the Pure)”라는 슬로건으로, TV와 디지털 매체, 라디오에서 전개된다.

영상은 오염된 물을 가장 순수했던 태초의 물로 되돌린다는 타임머신 컨셉으로, 전속 모델인 배우 현빈 뿐만 아니라, 최근 펜트하우스로 인기를 끈 배우 박호산 등이 특별 출연한다.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퓨어썸의 뛰어난 필터 기술력을 참신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개해 마치 영화 같은 느낌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TVCF는 최근 출시된 뛰어난 정수력과 모던한 디자인의 ‘시그니처 샤워기’를 ‘타임머신 필터 샤워기’로 표현하여, 배우 현빈이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하는 컨셉이다.

.관계자는 "캠페인과 함께 디지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미니 퓨어필터 체험 키트’를 0원에 판매한다.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선착순 판매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캠페인에 등장하는 제품들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퓨어썸 전 제품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할인 쿠폰은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바디럽 회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퓨어썸은 필터 샤워기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원조 브랜드로 주방, 세면대뿐 아니라 최근 파라맥스 정수기를 통해 먹는 물까지 제품군을 확장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퓨어썸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핵심 경쟁력 ‘정수 필터’를 감각적인 콘텐츠로 표현하고, TV 광고 및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바디럽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진행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퓨어썸은 2017년 이후 6년간 정수 필터를 연구하며 국내외 권위 있는 기관의 철저한 검증을 통한 완벽에 가까운 정수 기능으로 누적 2000만개 판매를 넘어섰으며, 30만이 넘는 누적 리뷰와 평점 4.9점의 높은 만족도로 대표적인 리빙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다."라고 말했다. 

바디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0원 체험 키트, 전 제품 할인’ 등 최대한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퓨어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퓨어썸을 통해 누구나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