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그룹 계열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이 미용전문학사를 9개월만에 취득할 수 있는 ‘뷰티나인’ 단기 과정을 11월 11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뷰티나인 과정은 9개월 안에 미용전문학사와 종합미용면허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11월에 학습을 시작해 내년 8월에 미용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미용전문학사 취득까지 1년 이상 걸리지만 해당 과정을 이용하면 학기 간 비는 시간 없이 3개월 이상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미용전문학사는 학사 이수 시, 헤어, 네일, 피부관리, 메이크업까지 네 분야의 자격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까지 동시에 획득할 수 있다. 2017년 이후로는 추가 면허 취득 없이 멀티샵을 운영할 수 있으므로 종합미용면허 소지 시 다양하게 취, 창업에 활용할 수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미용학 과목을 15만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70% 이상 할인된 업계 최저가로 보다 저렴하게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타 교육원에서 수강하다 환불 후 본원에서 12과목 이상 수강한 학습자들을 위해 위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학습자 추천 시 추천 장학금도 별도로 지원하고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산업예술전문학사 미용전공 19과목을 전부 보유하고 있는 원격평생교육원이다. 미용전문학사 15과목과 학사과목까지 총 19과목을 보유해 교육원 이동 없이 한 곳에서 편리하게 미용전문학사 과정을 완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미용대학교와 동일한 미용전문학사를 이수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전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미용아카데미와 협약을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학사 일정 및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