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에서 전개 중인 프랑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봉통’이 런칭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봉통은 20년 역사가 담긴 아카이브에서 세 가지 컬러를 선정, 그레나딘(Grenadine), 블루파온(Blue paon), 준 70’s(Jaune 70’s)를 테마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화사한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한 퀼팅 베스트와 메리제인 슈즈 등 12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아이코닉 에디션은 봉통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또한, 다음 달 5일까지 봉통 현대 백화점 본점 매장을 방문하면 세 가지 컬러를 활용한 통통 튀는 20주년 기념 아트웍을 감상할 수 있으며, 봉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축하 댓글과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HAPPYBIRTHDAY’ 봉통 티셔츠를 증정한다.

봉통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고객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봉통의 역사가 담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봉통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입 키즈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봉통은 엄마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는 메리제인 슈즈와 원피스가 아이코닉 아이템이며, 아이를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다채로운 컬러, 유쾌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이 봉통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