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 ‘스프링클’이 앞서 선보인 비데물티슈 ‘푸티슈’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휴대용물티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데티슈 ‘푸티슈’는 화장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비데 설치가 어려운 가정의 소비자들에게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 물티슈와 달리 물에 잘 풀리는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하여 처리 과정에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며, 유럽과 미국에서 통용하는 국제적 가이드라인 EDANA/INDA의 평가를 통과해 변기물내림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프랑스 CTP에서 진행하는 원단 단계별 침전도와 헤리 테스트도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유해 물질 불검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알로에베라 및 동백꽃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 함유 등으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들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원터치캡을 사용하고, 평량 70gms의 도톰한 두께로 1~2장만으로도 손에 스며들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배변 훈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비데티슈 ‘푸티슈’는 타 브랜드의 화장실물티슈 보다 평량이 두툼하고 가격도 저렴하다. 게다가 이번에는 일반 대용량물티슈뿐만 아니라 휴대용비데물티슈도 함께 증정하는 ‘일반 10팩+휴대용 5팩’ 혼합형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