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밤부베베(대표 임재경)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8일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의 세트 상품을 공개하고 선착순 추가 할인과 사은품 등이 진행된다. 시그니처 제품은 거즈손수건, 엠보 손수건, 사각기저귀 3종으로 면 섬유의 부드러움과 대나무 섬유의 깔끔함을 살린 최신 방적 기술에 염색을 최소화한 퓨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사용성에 있어 기존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세탁에 대한 내구성이 향상된 점이 특징이다. 먼지가 적어 1회 세탁만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당일 18일 오후 2시부터는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시간 내에서 무료배송 및 적립금 추가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밤부베베 담당자는 “이번 출시 이벤트에 시그니처 제품들과 인기 브랜드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라며 "밤부베베는 ‘아기의 건강이 엄마의 행복’이라는 생각으로 설립된 브랜드로 올해로 14주년을 맞아 BI와 홈페이지 리뉴얼로 새 단장을 마쳤다."라고 말했다. 

또한 "홈페이지는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컨셉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고객에게 제품이 바로 들어오도록 UI가 향상됐다."라며 "시그니처 제품 출시에 앞서 유아용 제품에 적용되는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와 섬유 먼지 발생에 대한 품질 검증(모우 부착 테스트)을 완료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밤부베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