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10월 16일(토)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제약의 공식 수입 정품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광클절 특집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자 한다. 환절기의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많은 시기임을 고려해, 정가 대비 최대 34%의 할인된 특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0일분 3박스 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3병을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에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특성에 따른 설계를 추가 적용해 높은 수준의 영양 배합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아제약 관계자는 "잦은 실내 생활로 떨어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스스로 관리하고, 거리두기로 소원해진 지인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구성을 기획했다"라며 "지난 방송을 아쉽게 놓쳤던 분들을 포함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앞으로도 최유라쇼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