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셀러브리티 코스메틱 셀럽시크릿이 10월 리워드 오픈한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1,000여 가지의 화장품을 분석해 피부에 최적화된 포뮬러를 바탕으로 피부 속과 겉까지 안전하게 영양을 공급하는 '스킨 트레이닝'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곳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나 인공 향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셀럽시크릿은 저자극 수분 전문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보호와 빠른 개선을 도울 수 있도록 No.1, No.3, No.5, No.8 각 수분 라인별로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안전한 원료를 선별하고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배제한 점에서 피부과 시술 후 자극을 많이 받은 환자나, 민감성피부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 피부과 화장품으로 선택되고 있다. 

다양한 기초 라인 중에서도 '셀럽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크림'은 최소한의 유분과 피부유사성분인 세컨스킨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과 함께 산소와 영양분들을 충분히 공급해주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극한 건조함과 민감성 피부로 인해 화장품 선택이 어려운 이들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보다 나은 상태로 트레이닝 해주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하이드라코드 테라피 스킨', 피부 보호 복합 성분의 함유로 피부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하이드라코드 세컨 스킨 부스터' 등을 선보이고 있다. 

셀럽시크릿의 한규리 원장은 “20여년 동안 에스테틱에서 수많은 고객들의 피부를 관리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한 제품력을 지닌 화장품을 만들고자 했다. 셀럽시크릿은 피부 화장을 지우는 첫 단계인 클렌징부터 세안 후 마스크팩까지 총 7단계의 스킨 트레이닝 과정을 책임지는 다양한 기초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10월부터 새롭게 리워드 되는 셀럽시크릿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른 올바른 화장품을 사용하고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