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대비 위한 최신 교재&강의 선봬
[수험정보] 공인모, 2022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대비 위한 최신 교재&강의 선봬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0.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1차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모는 최신 주택관리사 교재와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인모에서 선보이고 있는 2022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1차 대비 최신 교재는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이 직접 집필하였다.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에는 출제 경향을 담은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과 모의고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교재를 통해 최신 주택관리사 난이도를 파악해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해당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주택관리사 인강은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관계법규 강경구 교수, 관리실무 김혁 교수, 시설개론 김영렬 교수, 민법 조병욱 교수로 등 교수진이 이끌어 나가고 있다."라며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교수진의 수준 높은 저자 직강을 통해 새롭게 변경된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를 체계적으로 대비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인모는 해당 최신 교재와 강의가 포함된 신 프로모션 ‘2022 동차 정콕 패키지’와 ‘2022 1차 정콕 패키지’를 선보였다."라며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시 성적 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 방식에 맞게 참여하면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100% 상품권 당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정보들을 통해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준비방법 등에 대한 팁을 확인하여 주택관리사 독학 준비를 할 수 있다."라며 "제25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미리 대비할 수험생들은 공인모에서 선보인 최신 프로모션의 교재,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통해 체계적으로 합격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화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