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페스타’에 참여중인 베베숲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쇼핑 페스타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브랜드만을 선별해 진행되는 연중 최대 페스티벌로 오는 24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관계자는 "베베숲은 11일부터 17일까지 앵콜 위크에 참여하며, 특히 16일에는 물티슈 브랜드 중 유일하게 브랜드데이를 진행해 스토어 전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추첨해 네이버 N포인트 1만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이 밖에도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라이브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베베숲 인기 제품인 시그니처 레드, 시그니처 블루, 네이처 골드 물티슈 중 1박스를 랜덤 증정하며, 구매왕(1명)에게는 마이크로 킥보드를, 소통왕(3명)에게는 네이버 베베숲 브랜드 스토어 2만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라며 "특히 네이버쇼핑 페스타 기간에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본 적립금에 쇼핑라이브 추가 적립금, 간편결제 혜택, 네이버 멤버십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12%의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베베숲 조성은 MD는 “올 한 해 베베숲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네이버와 함께 하반기 대형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빅세일과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의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2016~2020년 5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이 밖에도 각종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